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

go


정보

NOLJA

전체

정보
정보
제목
[ 스노우보드 ] KOREA KINGS - 코리아킹스
작성자 작성일
15-10-19 09:39
조회
1,202 회
댓글
0 건
정보
로고
소개


환영합니다. "코리아킹스" 입니다.

K OREA-KINGS는 일본 RESPONSE-ENGINEER사에서 개발한 사계절 KICKER 훈련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KOBE-KINGS, FUKUOKA-KINGS, CHIBA-KINGS, OSAKA-KINGS, TOYAMA-KINGS에 이은 6번째 KINGS 프랜차이즈이며
12년간 발전하고 우수성을 인정받아 왔습니다.
이용안내
- 엣지와 베이스

AIR-MAT를 사용하는 특성상 엣지의 상태와 베이스가 매우 중요합니다.

모든 KINGS에서는 데크(플레이트)를 사용하기 전, AIR-MAT를 보호하기 위하여 엣지를 부드럽게 만드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.
엣지를 부드럽게 만들게 되면 일반 스키장에서는 사실상 이용이 어렵습니다.

엣지가 단 한곳이라도 끊어지거나 손상되었다면 해당 데크(플레이트)는 KINGS에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

- 준비물

이용에 불편함 없도록 준비물을 반드시 지참하여 방문하세요.

복장(의류)
KOREA-KINGS는 야외 시설인 만큼 날씨에 맞는 복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.

온도가 높은 날에는 얇은 소재의 의류를 추천합니다.
SUMMER-SNOW, AIR-MAT에서 엉덩이로 넘어질 경우 하의가 찢어지는 경우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엉덩이 부분을 두꺼운 천을 덧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.

가을, 겨울에는 체온유지가 중요합니다. 스키장에서 입는 의류나 활동성이 다소 떨어지더라도 여러벌을 겹쳐 입는것을 추천합니다.
보호대
부상을 당하지 않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가 올바른 보호대 착용입니다.
특히 어프로치 구간인 SUMMER-SNOW에서 넘어질 경우 큰 부상을 당할 수 있으므로 모든 보호대를 반드시 착용하시기 바랍니다.

헬멧, 손목 보호대, 팔꿈치 보호대, 무릎 보호대, 엉덩이 보호대 등 모든 보호대를 착용하는 것을 습관화 해야 합니다.

손의 경우 일반 스키장 장갑보다는 AIR-MAT에 랜딩 후에 잘 미끄러지는 고무 코팅이 없는 일반 면장갑을 추천합니다.
장비
엣지와 베이스 상태가 좋은 데크(플레이트)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 엣지나 베이스에 문제가 있을 경우 이용 제한됩니다.
간단한 샤워용품
KOREA-KINGS는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. 간단한 샤워용품을 갖추어 이용하면 편리합니다.
이용요금
이용요금
이용요금
이용요금
오시는 길
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중부대로 2453-32
정보
관련링크
첨부파일
추천 0 비추천 0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TUMBLR로 보내기
  • Naver Blog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g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