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

go


정보

NOLJA

캠핑

정보
정보
제목
[ 캠핑 ] [GO OUT CAMP 2016 Vol.07] 고아웃 캠프 Q&A
작성자 작성일
16-03-17 14:15
조회
1,498 회
댓글
0 건
정보


754efaf5acdcdcf3e0f2d3d4bc0a3b56_1458191

[GO OUT CAMP 2016 Vol.07] 고아웃 캠프 Q&A

고아웃 캠프에 관한 궁금증 많으시죠?
몇 가지 내용 정리합니다. 추가 질문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! 

 

 


Q 캠프 입장 시작은?
A 4월 29일(금) 오전 9시부터 입장할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
Q 입장은 몇 명까지, 텐트는 몇 개까지 칠 수 있나요?
A 티켓 1매(10만원)는 4인(2박 3일) 입장권과 텐트 4인용 1개(최대 2인용 텐트 2개까지), 타프 1개, 자동차 1대 기준입니다. 부지 특성 상 별도의 라인을 설치하지 않습니다. 캠퍼 여러분의 배려가 필요합니다.


Q 캠프 전날 도착하면 먼저 들어갈 수 있나요?
A 안 됩니다.(티켓 부스 앞에 텐트 친 캠퍼분들 보면 마음 아프고 짠하지만 우리 모두의 약속이니 이해해주세요)


Q 수도와 전기 사용 가능한가요?
A 수도 시설은 별도 설치합니다. 간단히 씻거나 조리용 식수를 받는 용도입니다. 전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 4월은 기온차가 심합니다. 낮에 입을 얇은 옷부터 밤을 위한 든든한 아우터까지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.(2015년 4월 30일 이천 기준_평균기온 19.9℃ / 최고기온 27.2℃ / 최저기온 11.5℃)

Q 샤워장과 화장실은?
A 화장실은 구역을 나누어 설치합니다. 샤워장은 근처 썬벨리호텔 사우나를 50%할인된 가격(5000원)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.이용 시 고아웃 캠프 팔찌를 보여주시면 됩니다. 

 

 


Q 자동차 진입 가능한가요?
A 네. 자동차는 개인 사이트까지 진입 가능합니다. 캐러밴도 입장 가능합니다.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주시면 됩니다.


Q 금요일 퇴근 후에 출발합니다. 밤에도 입장 가능한가요?
A 4월 29일(금)-30일(토) 새벽으로 넘어가는 동안은 지방에서 출발하는 분들을 위해 입장가능하도록 준비합니다.(토요일 밤에 오시는 분들은 없겠죠?)

 

Q 남한강 주변인데 물놀이를 해도 되나요?
A 개별 물놀이는 절대 불가합니다. 고아웃 캠프도 워터 스포츠와 관련한 이벤트는 일절 진행하지 않습니다. 안전 요원과 가드를 배치하지만 구역이 넓습니다. 수심이 깊어 안전사고의 위험이 높으니 각별히 주의 바랍니다. 특히 술 드시고 풍덩 하시면 절대 안 됩니다! 

 

 


Q 반려동물 입장 가능한가요?
A 반려견,반려묘,반려조,반려돈 모두 가능합니다. 모두 우리 한가족이니까요. 단, 목줄을 반드시 채워주시고(나에게는 작고 귀여운 친구이지만 타인에게는 공포가 될 수 있습니다), 배변 처리는 깔끔하게! 

 

 


Q 라인업은 언제 발표하나요?
A 계약서 도장 꽝! 찍으면 번개처럼 바이럴할게요. 조금만 기다려주세요~ 

 

 


Q 이번 캠프 입장 선물은 무엇인가요?
A 최종 결정까지 시간이 조금 필요합니다. 확정되면 바로 알려드립니다.



#고아웃캠프 #고아웃 #여주금은모래캠핑장유원지 #4월29일부터5월1일까지 #안전제일주의 #캠핑은즐겁고신나게

추천 0 비추천 0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TUMBLR로 보내기
  • Naver Blog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go